본문 바로가기

14 AMC subintern

서울아산병원 서브인턴십 HD#7

 

 

한줄요약 오전 수술방! 점심! 오후 CPCR교육!

 

다들 어제 회식의 여파로 폭풍숙취 & 지각... ㅋㅋㅋㅋ

나는 잠이 안와서 그런가 새벽에 괜히 더 일찍 깨가지고 W교수님 수술방 가있었는데

그동안 카톡에 난리나서 외래가야하는 친구 땜빵으로 급히 외래로 ㅋㅋ

 

근데 교수님이 외래 늦게 오셔서 ㅋㅋㅋㅋ

그냥 다시 옷갈아입고 K로젯 수술방가서 W교수님 c sec 다시 참관..

언제 봐도 짱 빠르고 짱멋... ㅋㅋㅋ 물론 화내실땐 용이 불을 뿜듯 ㅋㅋ

 

11시까지 알아서 옵저하다가 점심먹고 서브인턴 라운지에서 쉬고 우리끼리 셀카찍고 놀다가 ㅋㅋㅋ

1시 맞춰서 CPCR 교육받으러!

싸이의 챔피언이 100bpm이라 그 박자에 맞춰 흉부압박 2분하는데 정말 사람살리기 전에 나도 드러누울거 같은 현상을 경험 ㅠㅠ ㅋㅋㅋㅋ

 

그래도 교육 후에 나름 100%찍었다 ㅋㅋ

 

오늘은 회진 없이 퇴근! 그리고 케이스!!

반응형